MEMBER

회원가입

member

  • STEP1 회원약관동의
  • STEP2 회원실명확인
  • STEP3 회원정보입력
  • STEP4 회원가입완료

윈체스트 골프클럽 이용약관 동의(필수)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당 클럽과 골프장의 시설물을 이용하려는 모든 내장객(이하 “이용자”라 한다) 간의 골프장시설물 이용 및 이에 따르는 책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적용)

이 약관은 당 클럽을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적용된다.

제 3조 (약관의 성립)

당 클럽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당 클럽 이용을 청약하는 의사표시와 서명을 하고 예약자 확인절차를 마친 때에 성립된다.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장절차를 마친 때 성립한다.

제 4조 (약관의 명시, 설명의무)

① 당 클럽은 이 약관을 프론트, 기타 이용자가 보기 쉬운 곳에 게시하며, 이용자가 골프장 이용계약을 체결할 때 요구하면 이 약관의 사본을 교부한다. ② 당 클럽은 이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중요한 내용을 골프장 이용계약을 체결할 때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한다. 다만, 그전에 설명을 들었던 이용자에게는 이 약관의 변경된 내용이 없으면그의 동의를 얻어 설명하지 아니 할 수 있다. ③ 당 클럽이 제1항 또는 제2항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당해 약관조항을 계약의 내용으로 주장할 수 없다.

제 5조 (예약)

① 당 클럽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클럽이 정한 송정의 절차에 의하여 필요한 사항을 예약하고 당 클럽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② 이용자가 예약을 하는 경우에는 사업자는 팀별 이용예정인원수에 해당하는 입장료 총액의 10%를 예약금으로 지급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③ 이용자가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예약금을 지급해야 할 경우에는 예약당일 17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예약을 무효로 한다. ④ 당 클럽을 이용자가 예약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당 클럽에서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벌점부과 또는 일정기간의 예약정지나 이용제한 등의 조취를 취할 수 있다.

제 6조 (예약금의 환불 등)

① 이용자가 주말이나 공휴일인 이용예정일로부터 4일전까지, 평일인 이용예정일로부터 3일전까지 예약을 취소한 경우에는 예약금의 전액을 환불한다. 다만, 이용예정일로부터 2일전에 예약을 취소한 경우에는예약금 중 50%를 환불한다. ② 이용자가 이용예정일로부터 2일전까지 예약의 취소가 없거나 아무런 통지없이 이용예정일에 골프장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예약금을 환불하지 않는다. ③ 강설, 폭우, 안개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업자가 이용예정일에 골프장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임시휴장을 하는 경우에는 예약금을 환불하여야 한다. ④당 클럽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이용예정일에 골프장을 이용하지 못하게 된 때에는 본 골프 클럽이 예약금의 배액을 배상하여야 한다.

제 7조 (이용요금)

① 당 클럽의 이용요금은 다음 내역의 합계금액으로 한다. 1. 입장료 2. 제세공과금 3. 기타 클럽이 정한 특별요금 ② 당 클럽은 이용요금을 프론트나 기타 이용자가 보기 쉬운 곳에 게시하여야 한다.

제 8조 (요금의 환불)

① 입장절차를 마친 이용자가 경기 전 임의로 이용계약을 취소한 경우에는 이용요금의 50%를 환불한다. ② 강설, 폭우, 안개,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입장에 관한 절하를 마친 이용자팀 전원이 첫번째 홀까지 경기를 마치지 못하게 된 경우에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이용요금 전액을 면제하고, 그 외의 경우에는 당 클럽에서 별도로 정한 입장요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제 9조 (이용시간 및 휴장)

① 당 클럽의 이용시간은 당 클럽이 정하는 바에 의한다. ② 당 클럽의 사정에 따리 정기 또는 임시로 골프장을 휴장할 수 있으며, 임시 휴장의 경유에는 사진에 게시하고 예약자에게 우선 통보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기상변화에 의한 휴장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제10조 (이용의 거절)

당 클럽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 골프장의 이용을 거절할 수 있다. ① 예약된 시간을 지키지 아니한 때 ② 경기능력이 현저히 부족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방해가 될 때 ③ 도박성 내기를 하는 등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행동을 한 때 ④ 대한골프협회규칙, 기타 이용자 에티켓과 관련하여 사업자가 미리 고지한 준수사항을 위반할 때

제11조 (이용기준)

① 이용자는 1회 입장 시 원칙적으로 18홀을 기준으로 한다. ② 이용자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홀을 초과하여 이용할 경우에는 당 클럽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이 경우당 클럽은 추가요금의 지급을 요구할 수 있다.

제12조 (경기규칙의 적용)

① 모든 이용자는 대한골프협회와 당 클럽이 정한 경기규칙을 지켜야 한다. ② 제1항의 두 규칙사이에 충돌이 있을 때에는 당 클럽이 정한 경기규칙이 우선한다.

제13조 (공중질서 유지)

① 모든 경기자는 골프장 내에서 공중질서와 미풍양속을 지켜야하며 정해진 복장착용 및 에티켓 있는 행동을 취하여야 한다. ② 당 클럽은 제1항은 규정을 위반하는 이용자에 대하여 경기진향을 중단시키고 퇴장 시킬 수 있다.

제14조 (이용자 안전준칙)

① 비거리는 경기보조원의 조언에 관계없이 이용자 자신의 판단으로 선행조에 맞추지 않을 정도로 타구하여야 한다. ② 이용자는 타자의 전방에 진입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경기진행 중 후속팀에 사인을 보낸 때에는 후속팀의 타구가 끝날 때까지 안전한 장소에 대피하여야 한다. ④ 퍼팅을 끝마쳤을 때에는 퍼팅 그린에서 즉시 비켜나서 안전한 진입로를 이용하여 다음 홀로 향하여야 한다. ⑤ 페어웨이, 근, 벙커 등에서 타구 등으로 손상시킨 부분이 있으면 이를 복구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

제15조 (대 피)

이용자는 경기진행 중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경기를 중지하고 그 사유가 끝날 때까지 안전한 장소로 대피하여야 한다. ① 민방위훈련이 실시될 때 ② 낙뢰가 예상될 때 ③ 기타 이용자의 안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어 대피를 요청할 때

제16조 (배상책임)

이용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골프장의 그린, 벙커, 건축물, 카트, 대여채, 대여화 등 각종 시설물과비품을 훼손한 때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17조 (안전사고 책임 등)

① 경기도중 이용자의 고의 과실로 인하여 다른 이용자, 경기보조자 등 제삼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이용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한다. ② 경기도중 경기보조자의 고의. 과실로 인하여 다른 이용자 등 제삼자에게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경기보조자는 이에 책임을 진다. ③ 사고의 발생에 대하여 당 클럽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당 클럽이 책임진다.

제18조 (귀중품의 보관 등)

① 이용자는 필요한 경우 귀중품 등 각종 물품에 대하여 그 품명과 가액을 기재하여 당 클럽의 확인하에 당클럽에 보관시켜야 한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클럽에 보관시키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 클럽은 그 물품의 분실, 훼손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9조 (안전관리와 편의의 제공)

당 클럽은 이용자가 골프장과 부대시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이용자에게 최대한 편의를 제공한다.

제20조 (면책)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때에는 당 클럽이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21조 (자동차의 주차와 운행)

당 클럽 이용자의 차량은 본인의 책임하에 안전하게 보관 또는 주차를 하여야 하며, 당 클럽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21조 (기타)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이 약관의 해석상 다툼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당 클럽과 이용자가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 관계법령 및 공정한 일반 관행에 따른다. ② 이 계약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한다. 부 칙본 약관은 2002년 5월 1일부터 시행한다.


윈체스트 골프클럽 인터넷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필수)

제 1 장 (총칙)

제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주)다림개발(이하 ‘윈체스트 골프클럽’ 또는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사이버회원 서비스 (http://www.winchestgc.co.kr, 이하 ‘서비스’라 함) 제공 및 이용조건, 고객의 사이버 회원가입에 관련된 사항 및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 조 (이용약관의 효력)

(1) 본 약관은 전기 통신사업법 제 31조, 동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항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사이버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을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 조 (약관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버회원 : 홈페이지를 통해 윈체스트 골프클럽 사이버 회원에 회원등록을 하신 또는 사이버 회원 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하여 등록되신 고객(이하 총칭하여 ‘회원’이라 함)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회원가입 절차, 회사의의 승낙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원가입신청은 온라인으로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에 의거 기록하거나 골프장에 내방하여 사이버회원 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한 경우 회사가 직접 사이버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2) 회사의 승낙 회사는 회원이 제 1항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신청 시 실명확인 절차를 거쳐서 본인 실명이 확인되었을 때 승낙합니다. 가.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나.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자의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되었을 때 (3) 이용자가 등록절차를 걸쳐 '등록' 단추를 누르거나 또는 사이버회원가입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하여 회사가 홈페이지상에 등록하는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6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에서 회원에게 윈체스트 골프클럽의 제반시설 이용 시 요금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구체적 서비스의 내용은 별도로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개별 안내를 합니다.

제7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그 외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한 정책은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릅니다.

제8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의무)

(1)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2)사이버회원가입 신청서에 따라 회사에서 사이버회원 가입을 진행하는 경우, 회원의 비밀번호는 핸드폰 뒷자리 4자리로 하되, 회원이 첫 로그인시 비밀 번호를 변경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으시고 발생되는 피해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9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내지 피해는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나.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다.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마.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바.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사.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자.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서비스, 전자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항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제13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 1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의 소정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4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되고, 그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게시한 회원이 이에 대한 책임을 지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이용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15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가입해지(회원탈퇴)를 해야 합니다. 회원에 의한 계약해지는 탈퇴라 칭하며, 회원탈퇴는 신분확인 등의 문제로 본인이 ID,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후 회원탈퇴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2)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제16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된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의 예약취소에 따른 회사의 손해에 대해 회사가 사전에 전화, 메일, 서면 등을 통해 안내하였을 경우 이를 따르며, 회사의 안내가 없을 경우 본 조 (2)에 따른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17 조 (면책, 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제 10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이 제 10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고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18 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공지 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9조(서비스의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0조(회원의 의무)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2.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사칭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을 발송하는 행위 4.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5.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제20조(관할법원)

(1)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2015. 1. 24.)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01월24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필수)

[개정시행 2010.01.01] (주) 다림개발 고객서비스팀 (031-678-9072) (주)다림개발(안성윈체스트))(이하 ‘회사’)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07년 5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개정 2015. 1. 00.)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가.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름,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SMS수신동의, 이메일수신동의, 자택연락처, 자택주소, 근무지, 사진 나.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예약실), 이메일 ② 협력회사(골프장 예약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하겠습니다. 가. 고객 관리 및 서비스 제공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또한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 추심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고객문의 처리 고객의 신원 확인, 요청·문의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골프장 이용 예약 골프장 이용을 위한 예약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이벤트 진행 및 당첨 시 물품배송,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홈페이지 뉴스레터 발송,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마. 보안신고(제보) 보안신고(제보) 민원 처리 및 결과 회신을 위해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가.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 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가.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나.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목적달성 시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합니다. ① 처리 및 보유기간 - 회원가입 정보 : 홈페이지-회원탈퇴 시까지 - 고객문의 정보 : 고객문의 처리 후 3년 - 골프장 예약 정보 : 내방 7일 후 - 기타 이벤트 : 수집일로부터 3년, 당첨자는 수집일로부터 5년 ②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⑴영업에 관한 중요서류 - 보존 이유: 상법 - 보존 기간: 10년 ⑵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⑶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5년 ⑷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5년 ⑸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3년 ⑹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6개월 ⑺ 웹사이트 방문기록 - 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 보안신고(제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시 까지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가.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열람요구 ②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③ 삭제요구 ④ 처리정지 요구 나.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준비된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다.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라.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준비된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마. 개인정보 침해·유출 시에는 지체 없이 이메일, 홈페이지 공지 등을 통하여 고지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①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③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제일모직 주식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①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② 다만,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③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옵션 〉개인정보 〉개인정보취급 수준 설정]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① 정보주체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지체 없이 파기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되어야 할 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②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나. 파기기한 ①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 파기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②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가.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나.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의 암호화 법에서 요구하는 중요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라.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바.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 하고 있습니다. 사.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아.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가.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시면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최대우 직책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직급 : 총지배인 연락처 : ☎ 031-678-9001,H.P: 010-9349-9993 이메일 :winchest30@gmail.com ▶ 개인정보 보호담당부서 부서명 : 고객서비스팀 담당자 : 황호성 지배인 연락처 : ☎ 031-678-9180 ,H.P:010-9126-3322 이메일 : 105mmm@hanmail.net 나.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개인정보의 제3자 수집 이용 제공에 관한 사항 (필수)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

윈체스트 골프클럽은 부가서비스 제공 및 본인인증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제3자와 제휴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부가서비스 제공 1. 제공받는 자 : 윈체스트 골프클럽(㈜다림개발)의 계열사 (우남건설 外) 2.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회원의 제휴 서비스 제공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4.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 기간 : 회원 탈퇴 시까지 5. 귀하는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되는 것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제3자에게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이벤트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나) 본인인증, 실명인증 1. 제공받는 자 : NICE평가정보, 가입한 이동통신사(SKT, KT, LGU+, 알뜰폰) 2.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 본인인증, 실명인증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성별, 내/외국인,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아이핀ID, 비밀번호 4.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 기간 : 제공받는 자가 이미 보유하고 있는 정보이므로 본 실명인증에 의한 별도 개인정보 저장하지 않음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동의

윈체스트 골프클럽은 서비스 이행을 위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전산시스템 유지보수 1. 위탁업체 : 씨엠인포텍 2. 위탁업무 :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유지보수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 or 위탁계약 종료 시 나) 배송 1. 위탁업체 : 우체국, 현대택배, 대한통운, CJ택배, 로젠택배, 한진택배, 경동택배 2. 위탁업무 : 단발성 배송 다) 결제서비스 (카드결제 대행 및 결제관련 주거래은행 등) 1. 위탁업체 : (주)나이스정보통신, 농협, 우리은행, 국민은행, 우체국 , 롯데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우리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 외환카드, BC카드 2. 위탁업무 : 온/오프라인 결제서비스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선택)

개인정보 제공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도 (주)다림개발(안성윈체스트)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사은행사 안내 등의 혜택에 제한이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자택연락처, 자택주소, 근무지, 사진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탈퇴 또는 동의 철회시 까지보관됩니다.